티스토리 뷰



공차를 진짜 좋아해서
눈앞에 공차 매장 보이면 홀린듯이 가서 사먹는 수준이다.
오늘 강남센트럴시티에 갈 일이 있어서 친구랑 만나서 밥 먹고있는데 친구가 센트럴시티신세계에 맛도 신세계급인 버블티가 있다고해서 또 홀린듯이 찾아감
ㅋㅋㅋㅋㅋ

가격은 5300원
기본 디어리오카 밀크
(메뉴이름 어려운거아니냐)
일단 비주얼이 사진안찍으면 안되는 비주얼
모두 픽업대에서 나처럼 사진하나 찍고 픽업해서 가더라..

일단 저거 버블이 진짜 차별화된건 맞는 것 같다
진짜 흑설탕 맛..좋은건가
나는 공차의 그 밀크티도 좋아하고 타피오카도 좋아하는데 여기껀 뭔가 너무 달아서  저 작은 크기 한잔만 먹어도 물리는 맛이다ㅠㅠ저녁이라도 웨이팅 엄청 길어서 기대만반이었는데...아쉽지만 그래도 맛없진 않음. 버블맛이 에바긴한대 우유는 진짜 맛있음 공차랑은 비교할 수 없는 그냥 다른 맛인데 맛있음

 
저는 단걸 좀 못먹어서 별로였는데
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몇개씩 사가시더라구요
달달한거 땡길땐 한번 드셔보세요 일단 저는 패스^^..


더앨리 신세계백화점강남점
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
http://naver.me/xmkXVRyE
댓글